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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MART 인허가

[   지자체 행정업무 지원을 위한 솔루션   ]

Smart 건축인허가

광범위한 법령 데이터 수집/분석을 통해 건축 인허가업무를 지원하는 SMART 건축인허가 시스템

건축 인허가업무의 대전환

  • 각종법령DB 빅데이터 구축
  • 입지판단 자동화
  • 법령갱신 자동화
  • 부서간 협의업무 간소

편리해진 건축인허가 업무수행

  • 협의기능 간소화를 통한 협의기간 단축
  • 건축조서검토기능 탑재
  • 각종 부담금 자동산출
  • 업무메뉴얼 제공

특징

  • 민원 만족도 향상
  • 업무시간 단축 및 판단오류 최소화
  • 이력관리를 통한 인수인계 편리성 강화

개요도

주요기능

행위제한(입지) 가능여부 자동판단 기능탑재 · 지번+시설물 선택만으로 행위제안 가능여부 판단
· 200여개의 법령DB+ 자동화 알고리즘으로 입지판단 자동화
· 사용자중심(UX) 디자인설계
협의부서간 간단명료 협의기능 탑재 · 법령상 협의부서 자동 안내
· 손쉬운 협의부서 지정
· 협의독촉 알람 기능
· 진행과정 모니터링 기능
효과적인 필수기능 탑재 · 법령DB 자동 업데이트 기능
· 건축검사조서 검토 기능
· 표준 인허가 업무메뉴얼 제공
· 순쉬운 각종부담금 계산 기능

프로그램

행정업무(지자체) 프로그램

사용방법

업무포털을 통한 관리자(공무원) 사용

사용환경

지자체 건축인허가 행정업무

기대효과

지자체 건축인허가 행정업무의 대전환

도입사례

  • 남양주시
  • 화성시